자료제공- 유엘유게임즈


㈜유엘유게임즈(대표 오영파)가 서비스 중인 MMORPG ‘글로리’가 출시 1주년을 맞아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리’는 지난 해 2월 정식 오픈 후 현재까지 큰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글로리’는 지난 1년 간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게임 내에서 진행되는 ‘G.1.S.T’ 문자 드롭 이벤트를 완료한 유저들에게 100% 아이템 보상을 지급한다. 그 외에도 인기 코스프레 모델 아자 미유코의 비하인드 촬영 컷이 포함된 아트북과 구글 기프트 카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유엘유게임즈는 ‘글로리’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는 1주년 시상식을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25일까지의 데이터를 통해 <최고 전투력상>, <최고 레벨상>, <최고 길드상>, <최장시간 플레이상>, <최다 던전 참여상>을 선정하게 되며 <최고 전투력상> 수상자에게는 순금황금돼지 3돈과 고급 크리스탈 상패가 주어진다. 그 외 부문 수상자들은 구글 기프트카드 50만 원권과 고급 크리스탈 상패를 수여 받게 된다.

‘글로리’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와 시상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