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gumi Inc.


gumi Inc.(도쿄 증권거래소: 3903)는 Square Enix Inc.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FINAL FANTASY BRAVE EXVIUS’가 올해로 발매 21주년을 맞이한 신세대 사이버네틱 RPG ‘제노기어스’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FINAL FANTASY BRAVE EXVIUS’ 이용자들은 게임 내에서 ‘제노기어스’의 유닛을 만날 수 있다. 픽업 소환에서 인기 캐릭터인 페이, 엘리, 발트, 에메랄다, 리코를 얻을 수 있고, 레이드 소환에서는 사랑스러운 츄츄까지 신규 유닛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라피스를 획득할 수 있는 무료 일일 소환을 즐길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을 맞이하여 레이드 보스 전투와 고난이도 퀘스트도 등장한다. 레이드 보스 전투 ‘엘리먼츠 포메이션’을 통해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레이드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오는 5일부터 고난이도 퀘스트인 ‘붉은 귀신, 슬픔은 뜨거운 모래 바다로’ 퀘스트에 참가하여 추가보상까지 얻을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에는 스페셜 출석 보상도 제공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과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FINAL FANTASY BRAVE EXVIUS’는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스토어, 아마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