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gumi Inc.


gumi Inc.는 SQUARE ENIX Ltd.,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FINAL FANTASY BRAVE EXVIUS’가 출시 5주년을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FINAL FANTASY BRAVE EXVIUS’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4천 5백만을 돌파한 인기 모바일 게임으로, 5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모든 이용자들을 위한 새로운 기간 한정 이벤트와 풍성한 게임 내 보상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팬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아온 유닛들을 모아 특별한 5주년 기념 퀘스트 및 캠페인에 참여해 새롭고도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자는 글로벌 오리지널 네오 비전 유닛으로 ‘펀더멘털 포시즈’의 ‘루이즈’를 소환할 수 있으며, 리미트 버스트 어빌리티 사용 시 그녀의 새로운 CG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새롭게 네오 비전으로 각성 가능한 ‘엘레나’와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백룡의 링’도 네오 비전 형태로 소환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이용자는 7월 15일까지 스토리 이벤트에서 ‘펀더멘털 포시즈: 연구원 이야기’ 미션을 완료하여, 라피스와 어빌리티 각성 재료, NV EX 소환티켓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에만 이용가능한 일일 미션을 완료하면 이벤트 한정 장비와 ‘커런덤 투구’의 제작 재료도 받아볼 수 있으며, 8월 5일까지는 게임에 로그인만 해도 ‘엘레나’(★5)와 함께 그녀를 ★7으로 각성할 수 있는 재료들을 획득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이용자는 고난도 던전 ‘용기의 시련: 초월의 영웅들’에 참여해 특정 글로벌 오리지널 유닛에게 새로운 힘을 부여할 수 있는 브레이브(초월의 영웅들), 연구원의 배지, 장비 제작법 및 ‘루이즈’의 트러스트 마스터 보상 ‘커런덤 블래스트’를 강호할 수 있는 재료를 받아볼 수 있다.

특히, 8월 5일까지는 ‘5주년 기념 패널 퀘스트’를 통해 ‘엘레나의 조각’과 소환 티켓을 받아볼 수 있고, 무료 스페셜 5+5 소환, 무료 주간 10+1 소환 등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8월 26일까지는 ‘FFBE 5주년 기념 슬롯 de 초코보’ 미니 게임에서 특별한 보상도 받아볼 수 있다.

이 외에도 ‘FINAL FANTASY BRAVE EXVIUS’는 30일 이상 게임에 로그인하지 않은 랭크3 이상의 유저들 중, 8월 5일 이전까지 복귀하는 이용자에게 소환 대상 중 강력한 유닛 1명을 선택할 수 있는 스페셜 티켓을 제공하고, 컴백 출석 보상에서 무료 ‘컴백 10+1 소환티켓(★3/★4/★5/NV)’을 최대 11장까지 획득하여 최대 143회의 무료 소환을 진행할 수 있다.

출시 5주년을 기념하여 ‘FINAL FANTASY BRAVE EXVIUS’는 7월 14일까지 ‘개발자의 선택 FFBE 유닛 인기투표’를 개최하고, 캠페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이용자의 선택을 받은 캐릭터를 새로운 디자인으로 재출시할 계획이다. 총 투표수에 따라 이용자 모두는 인게임 보상 또한 받아볼 수 있다.

‘FINAL FANTASY BRAVE EXVIUS’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아마존 앱스토어에서 인앱 결제가 가능한 무료 어플리케이션으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SQUARE ENIX와 인기 타이틀 Brave Frontier를 개발한 gumi Inc.가 합동으로 개발한 타이틀인 이 게임은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중국어(번체), 한국어, 태국어와 인도네시아어 총 8개 언어를 지원한다. 게임 및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