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gumi Inc.
gumi Inc.와 SQUARE ENIX Ltd.,는 모바일 RPG ‘FINAL FANTASY BRAVE EXVIUS’와 택티컬 모바일 RPG ‘WAR OF THE VISIONS FINAL FANTASY BRAVE EXVIUS’에서 FINAL FANTASY EXVIUS UNIVERSE x Chillhop 컴필레이션 앨범 발매를 기념한 기간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용자는 Apple Music, Spotify, Amazon Music Unlimited 등의 주요 디지털 플랫폼에서 인기 로파이(lofi, 의도적으로 음질을 낮추거나 라디오 주파수 소리, 잡음 등을 섞은 음악) 힙합 레이블 ‘Chillhop Music(칠합뮤직)’에서 제작한 25곡의 컴필레이션 앨범을 다운로드하거나 스트리밍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두 인기 모바일 게임에서 출석 보상과 로파이 테마 배경음악, 신규 기간 한정 이벤트 및 보상들을 즐길 수 있다.
‘WAR OF THE VISIONS FINAL FANTASY BRAVE EXVIUS’는 6월 9일까지 ‘Chillhop Music’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용자는 1일 1회 로파이 스타일로 리믹스된 컴필레이션 앨범의 게임 음악이 흘러나오는 기간 한정 이벤트에 도전하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한정 기간 동안 음악 프로듀서 SwuM이 리믹스한 로파이 스타일의 곡 ‘Under the Flag Remixed by SwuM’이 홈 화면 배경음악으로 새롭게 흘러나오는 것을 들으며 마음의 긴장을 풀어볼 수 있다. 또한,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팔로우 후 해당 캠페인의 게시물을 공유/리트윗하여 2,500개의 환도석을 획득할 기회를 얻을 수도 있다.
‘FINAL FANTASY BRAVE EXVIUS’에서도 이용자는 6월 27일까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와 신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매일 게임에 로그인하여 특별한 아이템 ‘로파이 음표’를 획득하여 ‘교환 상점’에서 장비 ‘로파이 헤드폰’을 얻을 수 있으며, ‘로파이 음표’를 소환 티켓, 라피스 등과 교환할 수도 있다. 또한, 마찬가지로 콜라보 기간 동안 SwuM이 리믹스한 콜라보 음악 ‘Moment of Recall’이 흘러나오는 신규 홈 화면 배경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는 주요 디지털 플랫폼에서 출시되는 ‘FINAL FANTASY EXVIUS UNIVERSE x Chillhop Music Lo-fi Remix’ 컴필레이션 앨범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지난 3월 첫 공개된 오리지널 애니메이션과 오리지널 콜라보 플레이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다.
‘FINAL FANTASY BRAVE EXVIUS’는 스퀘어 에닉스와 인기 타이틀 ‘Brave Frontier’를 개발한 gumi Inc.가 함께 개발한 타이틀이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아마존 앱스토어에서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한국어와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중국어(번체), 태국어와 인도네시아어 총 8개 언어를 지원한다.
‘WAR OF THE VISIONS FINAL FANTASY BRAVE EXVIUS’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아마존 앱스토어에서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한국어와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중국어 번체 텍스트 및 영어와 일본어 더빙을 지원한다.
인벤 주요 뉴스
▶ [동영상] 게임 시장 공략 2막 연 디즈니, 이번엔 '에이리언'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4-29 |
▶ [동영상] 압도적인 순옥살 연출, 스파6 '고우키' 참전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4-29 |
▶ [순위] "돌아와요 시즌4 하러" WoW, 10위권 재진입 코앞 [16] | 김규만 (Frann@inven.co.kr) | 04-29 |
▶ [뉴스] 넥슨, FC 온라인&FC 모바일 제주도 교육여행 실시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4-29 |
▶ [뉴스] 넥슨, 템빨 IP 재해석한 '프로젝트T' 퍼블리싱한다 [13] | 윤홍만 (Nowl@inven.co.kr) | 04-29 |
▶ [뉴스] 트위치 철수 덕분? 'SOOP', 1분기 호실적 기록 [7] | 윤홍만 (Nowl@inven.co.kr) | 04-29 |
▶ [동영상] '우마무스메 열혈 우당탕탕 대감사제!' 8월 30일 출시 [2]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4-29 |
▶ [뉴스] 젠지, 지지틱스 전략적 인수 발표…“이스포츠 교육 혁.. [2] | 김홍제 (Koer@inven.co.kr) | 04-29 |
▶ [포토] 4년 넘는 굳건한 애정을 담아, '명일방주 온리전' [4] | 윤서호,박광석 (desk@inven.co.kr) | 04-28 |
▶ [뉴스] 중세 시뮬레이션 '매너 로드' 이틀 만에 100만 장 판매 [2]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4-28 |
▶ [뉴스] 명일방주 애니메이션, 시즌3 '잿더미 속 불빛' 티저 공.. [3] | 윤서호 (Ruudi@inven.co.kr) | 04-27 |
▶ [포토] 벌써 10년, '서머너즈 워'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4-27 |
▶ [포토] "이 몸의 치킨맛 좀 봐!" 붕괴: 스타레일 팝업스토어 [3] | 양영석 (Lavii@inven.co.kr) | 04-27 |
▶ [뉴스] 무검열 예고 '스텔라 블레이드', 업데이트로 가린 노출 [26] | 강승진 (Looa@inven.co.kr) | 04-27 |
▶ [포토] 한국 팬 다 모여라! 국내 최초 세가/아틀러스 팝업 스..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4-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