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태울엔터테인먼트]



㈜태울엔터테인먼트(대표 조현태)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영웅문’의 3번째 버전인 Part3 ‘무림천하’ 공개테스트가 6월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Part3 ‘무림천하’는 기존 신영웅문 오리지널 버전이 추구했던 폭넓은 자유도와 깊이 있는 게임성을 계승하고 더욱 발전시킨 버전이라고 한다.

새로운 아열대 맵이 추가 되면서 이전 신영웅문 오리지널 버전에서 선보인 Seamless 방식의 멀티 섹션맵 구조로 변경된다.

추가되는 새로운 맵에서는 기존 오리지널 버전에서 추구했던 커다란 세력간의 갈등과 대립을 승계한 배틀 시스템인 신물시스템을 선보인다고 한다.

신물 시스템은 각 세력의 상징물을 쟁취하여 얻을 수 있는 강력한 아이템으로 신물을 얻게 되면 하루 아침에 절대고수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신물을 둘러싼 수 많은 이야기들이 끊임없이 벌어질 것으로 보인다.

그 밖에 신영웅문의 가장 큰 특징인 커뮤니티 시스템의 강화와 새로운 장인 기술과 아이템이 새롭게 선보이고 무공의 궁극의 경지에 다다르기 위한 심화경지 시스템이 추가 됨에 따라 고수 유저들의 경쟁이 치열해질 전망이다.

신영웅문 개발팀장에 의하면 “이번 신영웅문의 3번째 버전은 기존 오리지널 신영웅문을 그리워하는 수많은 유저들의 바램을 반영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이번 서비스를 계기로 신영웅문 오리지널 버전에서 추구했던 강점들을 부활시킬 계획” 이라고 언급했다.

자세한 내용은 <신영웅문> 공식 홈페이지(nhero.online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