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미디어프론트


국내 대표 AR•VR 기업 미디어프론트(대표이사 박수왕, 박홍규, 박순우)가 자사가 운영하는 홍대 트릭아이뮤지엄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손글씨 릴레이’ 캠페인을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트릭아이뮤지엄이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 사랑에 감사를 전하는 메시지를 종이에 직접 써보는 것으로, 캠페인에 참여한 손글씨 중 BEST11을 뽑아 백화점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한다. 특히 캠페인에 참여한 손글씨가 100개 이상 쌓이면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회를 통해 소외된 이웃에게 100만 원을 기증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부모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라는 내용의 손글씨를 인증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고 #트릭아이손글씨릴레이 해시태그와 다음 참여자를 릴레이 형식으로 2명 이상 지명하면 된다.

미디어프론트 마케팅 담당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번 손글씨 릴레이 캠페인을 통해 가족에 대한 소중함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면서 “더불어 소외된 이웃에게도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로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트릭아이뮤지엄은 세계 최초 미술작품에 AR기술을 적용한 곳으로, 연간 5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는 이색 전시관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트릭아이뮤지엄 인스타그램 내 해당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