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아이펀게임 ]


아이펀게임은 정통 무협RPG ‘김씨협객전’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하며 이를 기념하여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김씨협객전은 올해 2월에 출시한 모바일게임으로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동방불패, 영호충, 장삼봉 등 개성 넘치는 강호 문파의 고수들을 모집하고 여래신장, 취권, 태극권 등 다양한 무공을 수련할 수 있다. 또한 메인스토리인 십사천서의 비밀을 파헤쳐 무림 최고수로 거듭나는 것이 목표인 김씨협객전은 이번 대큐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문파인 공동파를 개방한다고 전했다.

기존 8개 문파에서 권법을 주로 사용하는 공동파의 등장으로 유저들은 더 다양한 육성루트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이미 기존에 문파를 선택한 유저에게 자신의 문파를 배신하고 새로운 문파에 입문할 수 있도록 문파배신 기능을 함께 업데이트하여 추가적인 재미를 기대하게 하고 있다.

업데이트에 앞서 진행되는 사전예약 이벤트는 6월 4일부터 예약TOP10, 게임팻, 쿠폰일퀘 등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일대종사 등급인 광명우사 협객과 함께 특별말풍선, 금괴, 협객선물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여 기존 유저와 더불어 신규 유저에게 기분 좋은 출발이 예상된다.

‘김씨협객전’은 현재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그리고 원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