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 업데이트 아즈샤라의 현신에는 5인 던전 '작전명: 메카곤'이 추가된다. 격아 초기 보랄러스 공성전처럼 신화 난이도만 존재한다. 드랍되는 아이템 레벨은 8.2에 적용되는 시즌3을 기준으로 415+다.

작전명: 메카곤에서 드랍되는 아이템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논리 고리'와 '비트 고리'다. 이 반지들은 마치 세트 아이템처럼 서로 다른 반지를 함께 착용해야 고유의 효과가 발동된다. 다만 기존 세트 아이템과는 다르게 '발동 조건'과 '발동 효과'로 구분되는 특징이 있어 여러 형태로 조합할 수 있다.


발동 조건+발동 효과를 내 마음대로 고르는 세트 반지 '논리/비트 고리'

메카곤에서 드랍되는 '논리/비트 고리'는 발동 조건과 발동 효과를 내 마음대로 선택하는 독특한 반지다. 우선 논리 고리는 효과가 발동되는 '조건'을 가졌다. 완성되지 않은 조건만 가지고 있으므로 논리 고리만 착용했다면 별다른 효과가 발동되지 않는다.

반대로 비트 고리는 발동되는 '효과'만 가졌다. 완성되지 않은 효과만 가진 비트 고리와 발동 조건만 가진 논리 고리를 함께 착용해야 문장이 완성되면서 정상적으로 효과가 발동된다. 예를 들면 '결속의 논리 고리'와 '재가동 비트 고리'를 함께 착용하면 비로소 "생명력이 50% 미만으로 떨어진 대상을 치유하면 최대 5명의 부상당한 아군을 3,910만큼 치유합니다."라는 효과가 발동하는 것이다.

논리 고리와 비트 고리는 각각 4종류가 있어 총 16가지 조합법이 나온다. PvE나 PvP에서 상황에 맞게 자신이 원하는 대로 조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 발동 조건을 정해주는 논리 고리 (접두)

▲ 논리 고리 시리즈는 착용 효과가 발동되기 위한 조건을 정한다


■ 발동 효과를 결정짓는 비트 고리 (접미)

▲ 비트 고리는 논리 고리의 조건에 발동되는 효과를 정한다


그 외 메카곤에서 드랍되는 착용 및 사용 효과 장비들

■ 무기 / 방패




■ 망토

▲ 쓰레기술자의 어깨덧옷은 8.2에 추가되는 칭호와 관련 있는 것으로 추측된다

■ 손목


■ 신발

▲ 메카곤 초반 네임드인 진창오물과의 전투에서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 장신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