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유엘유게임즈

㈜유엘유게임즈(대표 오영파)의 인기 모바일 MMORPG 아르카가 오늘(4일) 2.0 버전 업데이트와 함께 원스토어 정식 오픈을 실시한다.

아르카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통합 서버 약탈 및 6차 전직, 7급 장비 등의 컨텐츠를 새로이 공개한다. 레벨 최고 상한은 600으로 상향 조정되며 신물 시스템, 장비 제조, 정령 세례의 신규 시스템과 자원도 만나볼 수 있다.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게임 내에서 기간 한정 강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앞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정식 출시를 실시한 데 이어 오늘부터 원스토어를 통해서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르카는 지난 5월 21일 구글 플레이 출시 이후 5일만에 매출 순위 10위권에 진입, 현재까지도 상위 랭킹을 유지하며 MMORPG 유저들의 기대감에 부응하고 있다.

유엘유게임즈의 관계자는 “유저 분들의 많은 관심과 큰 성원 덕분에 아르카가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컨텐츠들을 준비 중이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아르카의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는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및 원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공식카페에서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