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퀘스트2 이스트 버전의 첫 번째 클로즈 베타 테스트 서비스가 5월 6일 정오를 기해 시작되었다.


감마니아 코리아 에버퀘스트2 이스트 사업본부 본부장 장재우는 “새로운 시작이다. 아직 일부 미진한 부분은 있으나, 폰트, 유저인터페이스, 한글화 완성 과정에서 열성적인 테스터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가는 에버퀘스트2 이스트로 가는 첫걸음을 뗀 만큼 최선을 다하겠다. 클로즈 베타인 만큼, 테스터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게이머가 원하는 게이머를 위한 에버퀘스트2 이스트로 꾸며 나가고 싶다. 테스터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애정을 부탁 드린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에 앞서 감마니아 코리아 측은 2개월 남짓 계속될 예정인 클로즈 베타 운영계획 전반을 사전에 발표하며, 서버의 안정화와 ‘문화화’의 완성도에 집중하여 오픈베타 서비스 준비에 만전을 기하는 기회로 삼겠다는 에버퀘스트2 이스트의 클로즈 베타는 1차와 2차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공식 홈페이지와 진정 시스템을 통해 본격적인 버그 신고와 건의 사항 접수를 받기 시작한 감마니아 코리아는 클로즈 베타 테스터의 활동을 독려하기 위해 ‘버그제보왕’ 이벤트 등 다양하고 특색 있는 이벤트들을 준비하고 있다.







◈◈ 이큐2 인벤 바로가기(클릭)



김병수 기자 (raco@inve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