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프렌드타임스


위시인터랙티브와 프렌드타임스는 ‘요괴미식가’를 오늘(29일), 마켓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 했다.

‘요괴미식가’는 모바일 SNG 게임으로 요괴 세계에서 요괴 식당을 운영하는 게임이다. 독특한 세계관으로 기존 식당 경영 게임과는 다른 재미를 주는 게임으로 요괴 캐릭터와 함께 음식을 개발하고 만드는 것 뿐 아니라 인테리어, 레시피, 홍보 등이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임 중 다른 식당을 운영하는 주변 유저와의 교류를 통해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를 할 수 있다.

게임의 세계관이 기존 식당 경영 게임과는 다른 요괴 세계관으로 해당 게임의 특색을 잘 보여질 수 있도록 홍보모델로 선미를 발탁 했다. 요번 홍보 영상에서 요괴요리사로 등장해 요괴를 요리하는 모습을 보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사전에 공식카페를 통해 노출된 요괴와 푸드몬스터의 일러스트는 출시 전부터 화제였다.

다양한 요괴 캐릭터는 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화풍과 유명한 성우라인업으로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푸드몬스터는 식재료를 얻기 위해 사냥해야 하는 몹들로 식재료가 결합되어, 개성 있는 비쥬얼로 보여진다. 이미 공식카페를 통해 공개된 캐롯램의 경우는 양고기와 당근을 드랍한다.

여심을 흔들기에 충분한 푸드몬스터들이 대량으로 준비되어 있고, 해당 몬스터들은 양식도 가능하다. 몬스터들이 양식장에서 놀고 있는 애니메이션을 보고 있는 재미도 쏠쏠하다. 귀여운 몬스터들은 굿즈로 제작되어 이벤트를 통해 유저에게 지급한다.

게임 관계자는 “금일 '요괴미식가'의 서비스 소식을 공개함과 함께 홍보모델 선미의 TVC도 같이 공개 하게 되었다” 라며 “많은 팬을 보유한 선미와 함께 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