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IllFonic ⊙장르: 비대칭 FPS ⊙플랫폼: PS4 ⊙출시: 2020년 예정


금일(20일), 프레데터 IP를 기반으로 한 비대칭 슈팅 게임 '프레데터: 헌팅 그라운드'의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가 게임스컴 2019을 맞아 공개됐다.

'프레데터: 헌팅 그라운드'는 원작 영화 '프레데터1'이 떠오르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군사 작전을 수행하기 위해 정글에 투입된 4명 1개 팀의 해병대 타격조(Elite Fireteam)와 프레테더 중 한쪽을 선택, 서로를 상대하며 각각의 목적을 달성해야 한다. 해병대 타격조는 프레데터를 상대하는 동시에 군사 작전을 완수해야 하고 프레데터는 가장 가치 있는 사냥감으로서 해병대를 사냥해야 한다.

이번 영상을 통해서는 원작과 마찬가지로 강력한 프레데터의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프레데터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기술인 투명화로 해병대의 눈을 피하는 것부터 열적외선 카메라, 숄더 캐논을 비롯해 리스트 블레이드를 이용해 순식간에 접근해 상대를 쓰러뜨리는 것도 가능하다.

상대적으로 프레데터에 비해 약한 해병대 타격조는 팀플레이가 핵심이다. 이를 통해 프레데터를 막는 동시에 본래 목표인 군사 작전을 완수해야 한다.

4:1 비대칭 슈팅 게임 '프레데터: 헌팅 그라운드'는 PS4로 2020년 출시 예정이며, 한국어화를 비롯해 기타 자세한 정보는 미정이다.







현지시각 8월 18일부터 독일 쾰른에서 데브컴과 게임스컴 2019 행사가 진행됩니다. 게임스컴 현장에서 기자들이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생생한 기사로 전해드립니다. ▶ 인벤 게임스컴 2019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