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윈디소프트]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www.windysoft.net )가 서비스하고 ㈜플레이버스터(대표 조욱상)에서 개발 중인 캐주얼 MMORPG '헤바 온라인(Heva Online)'이 7월 31일 오전 11시부터 1차 비공개테스트(이하 CBT) 버전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진행한다.



헤바 온라인은 2D와 3D 필드의 이동, 액션 게임 감각의 전투, 다양한 장치와 함정들을 통해 기존 MMORPG와 차별화 했다.



유저들의 쾌적한 플레이를 위해 대포와 워프 존 등을 통해 빠르고 간단하게 필드를 이동시키는 한편 입체적인 맵 지형을 통한 전략적인 요소를 가미하여 마치 유저들이 신비로운 세계로 탐험을 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1차 CBT에서는 1, 2차 전직과 초원, 사막, 밀림 등 다양한 배경의 마을과 필드, 그리고 각 지역의 여러 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윈디소프트의 '헤바 온라인' 담당 이일화 PM은 "금일 실시되는 1차 CBT버전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는 보다 쾌적한 게임 서비스를 위해 진행되는 것"이라며, "8월 4일부터 실시되는 1차 CBT를 통해 '헤바 온라인'만의 재미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헤바 온라인'의 1차 CBT는 8월 4일부터 8일까지 총 5일간 진행되며, 1차 CBT에 참여할 테스터는 8월 4일 발표된다.



'헤바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heva.windyzon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