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이 자동성장형 MMORPG ‘뮤 온라인H5’의 출시 1주년을 앞두고 회원들에 대한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웹젠은 오늘(9월 26일) ‘뮤 온라인H5’의 점검 시간을 갖고 ‘복귀 환영 이벤트’와 ‘신규 선물 이벤트’, ‘특별 응원 이벤트’ 등 풍성한 아이템 보상과 혜택을 주는 ‘한가을 감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먼저, ‘복귀 환영 이벤트’가 시작된다. 9월 26일 기준 14일 연속으로 게임에 접속하지 않았던 250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한 회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업적 포인트’를 2배로 받을 수 있다. 길드 기부는 20% 할인되고 한정으로 판매됐던 고급 아이템 구매 제한이 초기화되며, 자동사냥 경험치가 최대 3배까지 증가하는 등 빠른 캐릭터 육성을 지원한다.

또한, 다양한 ‘복귀선물’과 ‘활약선물’ 보상도 지급한다.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최대 7일간 ‘구매 제한 갱신권’과 ‘공격/생명 원석’ 등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매일 지정된 퀘스트를 완료해 얻은 포인트로는 ‘구매 제한 갱신권’과 ‘미스릴 상자’를 포함해 ‘2배 경험치 물약’, ‘젠’ 등의 ‘활약선물’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회원들을 위한 ‘신규 선물 이벤트’도 준비했다. 26일 점검 이후 열리는 ‘신규 서버’에서 전투력이 가장 높은 1~3위 회원에게는 순위에 맞는 ‘특별 칭호’와 ‘명예’, ‘로크의 깃털’, ‘제왕 영혼’ 등 고급 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

10월 9일까지는 ‘레벨 달성 이벤트’도 진행된다. 점검 종료 후 새롭게 생성한 캐릭터가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최대 ‘1000만 젠’과 ‘보석조각 500개’, ‘2배 경험치 물약 5개’, ‘빛나는 별빛 150개’ 등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는다.

이외에도 ‘특별 응원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10월 2일까지 매일 낮 12시에 ‘2배 경험치 물약 3개를 지급하고, 마지막 날인 10월 3일에는 ‘2.5배 경험치 물약 3개’를 선물로 준다.

‘길드 쟁패’ 관련 이벤트도 열린다. 9월 29일과 10월 6일에 진행되는 길드 쟁패에서 승리한 길드가 속한 서버의 모든 회원들은 ‘명예’와 ‘2배 경험치 물약’, ‘강화세트석(방어구) 20개’ 등 다양한 선물을 함께 받을 수 있다.

웹젠 자동성장형 MMORPG ‘뮤 온라인H5’의 ‘한가을 감사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