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유주게임즈코리아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류완친)는 텐센트(Tencent)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세인트 세이야 : 각성’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세인트 세이야 : 각성’은 애니메이션 ‘세인트 세이야’를 기반으로 한 턴제 모바일 게임으로, 원작의 스토리와 세계관을 충실히 구현했다.

특히 별자리의 흥미진진한 설정과 캐릭터들의 매력적인 슈트 컨셉은 수집 욕구를 강하게 자극할 뿐만 아니라 30~40대 팬들의 동심(童心)을 매료시킨다. 이와 함께 국내 정식 출시를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도 오는 11월 4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오는 10월 31일까지 정식 출시 소식을 SNS로 공유하고 마을에 있는 ‘아리에스 무우’를 만나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및 구글 기프트 카드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공식 카페를 통해 11월 4일까지 ‘세인트 세이야’ 인기 캐릭터 투표를 진행하고, 100명이상 투표에 참여하면 공용 쿠폰을 제공한다.

이 밖에 7000명, 1만명 등 공식 카페 인원수 증가에 따라 이용자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계획이다.

‘세인트 세이야 : 각성’의 정식 출시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