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EA


DICE는 10년 만에 태평양에서 펼쳐졌던 제 2차 세계 대전을 Battlefield V 챕터 5: 태평양 전쟁과 함께 10월 31일 선보인다.

챕터 5에서 출시될 신규 맵은, 이오지마와 퍼시픽 스톰이다. 이오지마는 미군과 일본군이 해변 상륙을 위해 넓게 펼쳐진 검은 해변, 근거리 환경을 가로질러 대치했던 역동적인 전장이다. 퍼시픽 스톰 전장에서는 제어 거점 확보를 위해 보트, 탱크, 그리고 항공기를 활용해 해상을 기반으로 하는 전투를 치뤄야 한다.

Battlefield V 챕터 5: 태평양 전쟁 포함 콘텐츠:
⦁ 신규 전장: 이오지마, 퍼시픽 스톰, 12월 출시 예정 웨이크 섬.
⦁ 신규 진영: 미군 및 일본군.
⦁ M1 개런드 및 M1919A6를 포함한 신규 무기.
⦁ M4 셔먼 전차 및 F4U 콜세어 전투기를 포함한 신규 탈것
⦁ 새로운 고정 무기.
⦁ 카타나 및 화염 방사기 전투 픽업같은 신규 가젯
⦁ 무기, 병사 세트, 무기 스킨, 그리고 근접 무기를 포함한 새로운 챕터 보상.

챕터 5: 태평양 전쟁의 상세 콘텐츠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Xbox One, PlayStation 4, PC 버전의 Battlefield V 무료 트라이얼* 다운로드 이벤트를 통해 챕터 5: 태평양 전쟁을 포함한 Battlefield V를 직접 확인해볼 수 있다. 11월 1일 금요일부터 11월 4일 월요일까지는 무료 트라이얼 주말 이벤트의 일환으로 챕터 5: 태평양 전쟁 챕터를 무료로 경험해볼 수 있다. 10월 24일 목요일부터 10월 28일 월요일까지 다양한 전장과 모드를 통해 진행되는 스토리 중점의 팀 전투 그랜드 오퍼레이션 멀티플레이를 경험해볼 수 있다.

Battlefield V는 Xbox One, PlayStation 4, 그리고 PC 버전으로 출시되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배틀필드의 Twitter, Instagram, 혹은 Facebook을 팔로우하거나 YouTube를 구독하면 받아볼 수 있다. 배틀필드의 커뮤니티도 포럼과 레딧, 그리고 디스코드에서 운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