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0일(수) 방주지령은 신규 업데이트로 플라네타리안 콜라보레이션과 Pick UP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라네타리안 이벤트는 광속성 UR등급 서령 '호시노 유메미'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로 많은 유저들의 주목을 받았다.

플라네타리안 원작 이야기는 30년 전부터 세계적인 규모의 전쟁이 계속되어 인구는 극도로 줄고 방사능 비가 1년 내내 내리는 미래에도 살아남은 소수의 생존자들 간에는 생존을 위해 서로 죽이고 약탈하는 소규모 분쟁이 끊이지 않는 배경에서 주인공과 소형 로봇 호시노 유메미의 이야기를 다뤘다.

방주지령에서 호시노 유메미를 얻기 위해선 이벤트 탭에 있는 시나리오를 진행하면서 별자리를 밝혀야 한다. 이때 필요한 재료 아이템인 '오래된 부품'과 '전구'는 랜덤 스테이지를 진행하거나 미션을 통해 구할 수 있으며, 모든 별자리를 개방할 경우 호시노 유메미 1개를 얻게 된다.

(나머지 호시노 유메미를 얻기 위해서는 불안정한 시공 이벤트로 '가속엔진'을 구매할 경우 획득할 수 있다.)

광속성 UR등급 서령인 호시노 유메미는 암속성 날씨인 땅거미 날씨 소환을 할 수 있는 다소 특수한 서령이다. 땅거미 날씨가 소환됐을 때 광속성 서령 주는 피해량 -20% 효과가 적용되지 않기 때문에 헬라와 이후에 추가될 페르세포네와 함께 광·암 파티의 핵심 서령 중 하나라고 볼 수 있다.

한편, 플라네타리안 콜라보 이벤트와 함께 누아다와 헤스티아 Pick UP 소환 이벤트도 진행한다. 헤스티아의 경우 화속성 파티의 코어 서령인 만큼 많은 유저들이 Pick UP 기회를 놓치지 않을 것으로 예상한다.


▲ 이벤트 탭을 누르면 먼저 아래 스토리를 감상한다


▲ 천천히 스토리를 진행하면...


▲ 호시노 유메미의 실루엣을 만날 수 있다


▲ 스토리를 완료하면 재료 아이템 보상을 얻게 된다


▲ 재료 아이템을 모아 별자리를 밝히면 보상을 얻는 방식이다


▲ 가속 엔진으로도 호시노 유메미를 얻을 수 있다


▲ 가속 엔진은 상점에서 판매한다


▲ 콜라보 이벤트와 함께 진행하는 Pick 소환


▲ 화속성 코어인 헤스티아는 유저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