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는 '디아블로4'의 스크린샷 및 원화를 추가로 공개했다.

'디아블로4'는 블리즈컨2019를 통해 공개된 블리자드의 '디아블로'의 신규 프랜차이즈다. 디아블로4는 플레이어들을 음울한 스토리 라인으로 끌어당겨, 희망을 상실한 채 황량하고 악마가 들끓는 부서진 성역의 세계를 탐험하고 자신만의 길을 개척할 수 있는 자유를 부여한다. 디아블로 프랜차이즈의 초심에 걸맞게 디아블로4는 본능적인 전투, 섬뜩하고 다채로운 괴물, 전설 전리품을 향한 장대한 모험, 무한에 가까운 플레이 가능성과 진척도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원화와 스크린샷을 통해서 '디아블로4'의 멀티플레이 월드 보스의 모습, 고통의 대공 두리엘 등의 인게임 모습 및 컨셉 아트를 볼 수 있다. 또한 원소술사와 드루이드, 바바리안 등 플레이어 캐릭터들의 전설 장비 모습도 확인해볼 수 있다.

아래는 금일(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디아블로4의 스크린샷 및 컨셉아트다. 고화질 이미지는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디아블로4 공식 스크린샷




















■ 디아블로4 컨셉아트
























11월 2일부터 11월 3일까지 미국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블리즈컨 2019이 진행됩니다. 현지 및 한국에서 작은 정보 하나까지 놓침없이 전해드리겠습니다. ▶ 인벤 블리즈컨 2019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