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링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아타리 코리아(부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발매할 예정인 PS3/Xbox360용 액션 게임 ‘배트맨 : 아캄 어사일럼’에 등장하는 악역 중 한 명인 할리퀸의 캐릭터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한글자막으로 공개된 이 트레일러는 게임속에 등장하는 악역 중 한 명인 할리퀸에 관한 것으로, 포이즌 아이비에 이은 한글자막 트레일러 2편이다.

할리퀸의 본명은 할린 퀸젤. 아캄 정신병원의 의사였던 그녀는 자신의 환자인 조커에게 비정상적으로 집착했고 어느새 그를 사랑한다고 믿고 만다. 갇힌 조커를 풀어주고 자신의 이름을 할리 퀸으로 바꾼 뒤 조커의 악행을 도우면서, 수많은 범죄를 저지르고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보여왔다. 마치 조커처럼. 이는 폭력적이고 잔인한 조커의 본성이 그녀를 단순한 희생양 중 하나로 사용하게 하는 계기가 되었지만, 여전히 그녀는 위험 인물이다.

배트맨: 아캄 어사일럼은 고담 시에서 잔악한 범죄자들을 수용하기 위해 만든 아캄 수용소에서 벌어지는 음침하고도 어두운 이야기를 그린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배트맨이 되어 그림자 속에 숨어 다니며, 수용소에 있는 고담 시에서 가장 잔인무도한 범죄자들을 상대해야 한다.

배트맨 : 아캄 어사일럼은 8월 말에 PS3 / Xbox360 / PC용으로 발매되며, 정확한 발매시기, 가격 및 예약판매 일정 등은 자세한 정보가 정해지대로 다시 별도로 공개할 예정이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http://www.intralinks.co.kr), 배트맨 : 아캄 어사일럼 오픈캐스트(http://opencast.naver.com/BA8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