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인트라링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부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S3/Xbox360용 액션 게임 ‘배트맨 : 아캄 어사일럼’의 예약판매를 8월 19일부터 개시한다.

배트맨 : 아캄 어사일럼은 9월 1일에 PS3 / Xbox360용으로 발매되며, 예약판매는 8월 19일부터 8월 30일까지 각종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진행된다. 예약판매로 타이틀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정가 12,000원의 배트맨 그래픽 노블인 ‘배트맨 허쉬 1권’을 증정한다. PC판은 9월 중순에 발매될 예정이며, 가격이나 예약판매 일정은 아직 미정.

배트맨: 아캄 어사일럼은 고담 시에서 잔악한 범죄자들을 수용하기 위해 만든 아캄 수용소에서 벌어지는 음침하고도 어두운 이야기를 그린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배트맨이 되어, 조커의 음모로 악의 소굴이 되어버린 아캄 수용소의 잔인한 범죄자들을 소탕해야 한다. 흉악범이 우글거리는 수용소에서 배트맨은 자신의 특수장비를 이용하여 난관을 돌파하고, 조커의 극악무도한 계획을 분쇄해야 한다.

배트맨 : 아캄 어사일럼의 스토리는 배트맨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고 에미 상을 다섯 번이나 수상한 경력이 있는 폴 디니가 맡았으며, 배트맨 애니메이션에서 조커의 성우를 맡은 마크 해밀이 조커 역을 맡아 열연했다.

놀라운 그래픽과 분위기, 훌륭하게 녹아든 설정과 함께 배트맨: 아캄 어사일럼의 세계로 빠져들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