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CJ인터넷]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퍼블리싱하고 반다이코리아(대표이사 에모토 요시아키) 기획,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에서 개발한 액션대전 게임 가 20일 ‘GN암즈 TYPE-E 엑시아’ 조합식 및 V건담 시리즈의 유닛을 새로 선보인다.


조합식 ‘GN암즈 TYPE-E 엑시아’는 지난 7월에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은 ‘기동전사 건담 OO(더블오)’ 시리즈로 강력한 근접 전투 능력을 기본으로 범용적 무장을 보유했다. S랭크의 유닛으로서 강화지원메카인 GN아머를 해체하면 MS인 엑시아의 형태로 전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


이와 함께 조합식의 AS랭크 ‘V대쉬 건담’, BS랭크의 ‘도즐 전용 자쿠II’도 추가되며, 새로운 캡슐 머신 유닛도 등장한다. 우주세기 최후의 작품인 기동전사 V건담 유닛들도 전격 업데이트 되는 것. A랭크 ‘V건담’, B랭크 ‘슈츠룸 디아스’, CU랭크 ‘네덜 건담’, C랭크 ‘짐II’과 ‘짐 스나이퍼II’가 이에 해당된다.


신규 원작 미션전인 ‘솔로몬 공략전’도 추가돼 건담 마니아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솔로몬 공략전’은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의 35, 36화 내용을 기반으로 구성됐으며, 완료시 ‘자쿠II(지휘관용)’ 조합식이 랜덤 확률로 제공된다. 특히 ‘expert’ 모드로 클리어하면 ‘도즐전용 자쿠II’ 조합식 획득에도 도전할 수 있다.


이밖에도 유닛 전적 표기 제공을 비롯해 일부 시스템이 조정된다. 오버커스텀 2에서 5레벨의 성공 확률이 상향 조정되고, 오버커스텀 6레벨에는 EX 레벨이 추가되며, 1에서 5레벨 사이에는 유닛 경험치를 해당 레벨 100%로 채워준다. PC방 상품도 추가됐다. ‘런처 스트라이크’ 조합식, ‘빅 잠’ 조합식, ‘뉴 건담 HWS’가 PC방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유닛으로 선보인다.


한편, 게임 접속만 하면 자동으로 ‘건담 엑시아’를 3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엑시아 3일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gundam.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