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0일(화) 진행된 라플라스M 업데이트로 장비를 18단계까지 강화할 수 있게 됐다. 15단계부터 18단계까지 강화 시도시에는 일식다이아, 실버스타와 함께 파이어 다이아가 필요하며, 파이어 다이아는 골드 마켓에서 개당 3,000 왕국골드에 구매할 수 있다.

15단계부터는 강화 단계마다 세분화된 별 등급이 존재한다. 강화에 성공하면 별 등급이 하나씩 올라가며, 각 단계에서 별 등급을 모두 채워야 이후 등급으로 올라갈 수 있다. 파이어 다이아를 현재 왕국골드로만 구입할 수 있고 일식다이아 합성도 불가능하다는 점을 고려하면 15단계 이후 강화에는 많은 시간이 필요할 것으로 전망된다.


▲ 강화 15단계부터는 별 등급이 존재해 이를 완료해야 다음 단계로 올라갈 수 있다


정원에는 꾸미기 기능이 추가되었다. 도면과 나무, 광석 등을 활용해 꾸미기를 진행할 수 있다. 도면은 잡화 상점에서 정원 코인이나 실버스타, 헬릭스에 판매된다.

정원 코인으로 구매 가능한 도면으로는 펫 하우스, 온천, 테이블 세트, 회전목마, 행복의 문, 벚나무 등이 있다. 실버스타로는 수국, 해바라기, 야모란, 버베나, 칸나, 민들레, 물망초, 선인장, 석제 가로등, 냥이귀 커플 의자 동면 등을 구입할 수 있고 헬릭스로는 격자무늬 보도블럭 도면, 풀솜나무 도면 등 6종의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다가오는 12월 16일까지는 진심 나무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기존의 박치기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헬릭스로 열매를 구매한 뒤 박치기를 진행해 보상을 얻는 방식이다. 봉인 레벨이 79 이상인 서버에서는 낮은 확률로 고급 카드 선택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데, 이를 통해 재물의 신 츄비, 헤스티아, 토르 중 하나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외 주요 보상으로는 에픽 드래곤의 알 1개, 영혼인장 재료 선택상자 10개 등이 있다.


▲ 정원 꾸미기에 필요한 도면은 잡화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박치기로 최상급 무기 카드 재물의 신 츄비를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