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가이진 엔터테인먼트


가이진 엔터테인먼트의 밀리터리 액션 온라인게임 ‘워썬더’가 ‘오퍼레이션 F.R.O.S.T’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이진 엔터테인먼트는 ‘워썬더’ ‘오퍼레이션 F.R.O.S.T’ 이벤트를 2019년 12월20일부터 2020년 1월13일까지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플레이어는 전투 중 게임 내 임무를 완수하여, TIS MA 중 전투기, QF 3.7 RAM 자주포, 94 FT PT-811 어뢰정, J6K1 요격기, MERKAVA MK.2B 탱크와 Type 1924 재규어 구축함과 같은 6종의 신규 독점 차량과 다양한 크리스마스 장식품을 얻을 수 있다.

각각의 이벤트 보상 차량은 예사롭지 않은 특징을 지니고 있다. 예를 들어, 트윈 엔진을 갖춘 TIS MA는 원거리 폭격기를 호위하기 위해 기획되어, 4기의 포와 폭탄, 2가지 타입의 로켓과 대형 방어용 기관총을 갖춘 진짜 괴물이다. Type 1924 재규어는 105mm 속사총과 어뢰를 장착한 밸런스 좋은 독일 구축함이며, QF 3.7 Ram 자주포는 최고의 94mm 대공용 총과 믿음직한 Ram 탱크의 몸체에 자주포 시스템을 탑재했다.

‘오퍼레이션 F.R.O.S.T.’ 임무를 완수하면 차량 쿠폰 등 다양한 상품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플레이어는 보상으로 받은 쿠폰을 사용해 자신의 계정에 차량을 언락하거나, 가이진 마켓을 통해 다른 유저에게 판매할 수 있다.

‘오퍼레이션 F.R.O.S.T.’ 이벤트의 전체 보상 리스트와 더 자세한 내용은 ‘워썬더’ 공식 한국어 웹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