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4일(화), 라플라스M에서 새해 이벤트가 시작됐다. 다가오는 2020년 1월 7일(화)까지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새해 택배', '아름다운 만남', '스노우 몬스터 개리', '눈 싸움'에 참여해 복권을 얻고 룰렛을 굴리는 방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획득 가능한 보상으로는 증정 헬릭스와 레전드 낙인 등이 있다.

새해 택배는 접속 시간에 따라 선물을 받는 이벤트다. 20분, 30분, 55분 접속 달성 시 새해 작은 복주머니가 1개씩 제공되고 135분을 채우면 새해 큰 복주머니 1개를 얻을 수 있다. 새해 작은 복주머니에서는 새해 복권 20개와 함께 포획망, 에픽 별가루, 레전드 별가루, 코스튬 뽑기권, 에픽 나비방울 중 1개를 무작위로 획득한다.

큰 복주머니에서는 더 좋은 보상을 기대해볼 수 있다. 봉인 레벨이 70 이상이라면 레전드 별가루, 마나 4,000개, 코스튬 뽑기권, 유니크 드라곤의 알 패키지, 에픽 드래곤의 알, 레전드 펫 조각, 한정 프로필 중 하나의 아이템이 랜덤으로 지급된다. 이와 함께 새해 복권 100개와 펀포켓이 100% 확률로 주어진다.


▲ 접속 시간에 따라 복주머니를 얻을 수 있다


아름다운 만남은 간단한 퀴즈를 풀고 보상을 받는 이벤트다. 매일 5개의 퀴즈에 도전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힐 때마다 새해 복권 50개를 얻을 수 있다. 퀴즈 정답을 모두 맞힐 시 새해 큰 복주머니를 받고 새해 마스코트를 찾아 문제를 풀면 2배의 보상을 기도해볼 수 있다.

이어, 스노우 몬스터 개리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금일부터 30일까지는 오로라타운에 스노우 몬스터-개리가, 이후부터 2020년 1월 7일까지는 이그드라실에 마스코트-캔디가 등장한다. 해당 몬스터 처치에 참여하면 새해 작은 복주머니를 받게 된다. 또, 개리나 캔디 처치 후 바닥에 선물 상자가 드롭되어 하루 최대 3회까지 주울 수 있는데, 상자에서는 무작위로 새해 복권 보상이 등장한다. 만약, 개리 혹은 캔디에게 최후의 일격을 가할 시 보상은 새해 큰 복주머니로 바뀌게 된다.


▲ 아름다운 만남은 퀴즈를 풀고 복주머니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눈 싸움을 통해서도 새해 복권을 수집 가능하다. 말 그대로 팀을 이뤄 눈덩이를 던져 상대를 처치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콘텐츠다. 참여 인원수는 3인 및 그 이하로 개인 단위로도 참가가 가능하며 해당 메뉴에서 매칭 기능도 지원된다. 부활 기회는 1인당 2회로 제한되고 경기 시간이 종료되거나 상대를 모두 전멸시키면 승패가 결정된다. 이후, 활약상에 따라 새해 복권을 얻게 된다.

새해 택배, 아름다운 만남 등으로 모은 새해 복권은 룰렛을 통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새해 복권은 하루에 최대 1,000장까지 수집할 수 있고 룰렛 1회에 소모되는 비용은 200장이다. 룰렛 보상으로는 달다이아, 랜덤 고급 보물지도 조각, 증정 헬릭스, 실버스타, 황금반지, 포획망, 스티그마타 주머니(대), 고급 행운 보석 등이 있다. 또한, 6번을 진행할 때마다 누적 보상으로 레전드 낙인, 증정 헬릭스, 정원 장식-크리스마스 트리 1개 등이 주어진다.


▲ 눈 싸움은 말 그대로 눈 덩이를 던지고 피하는 콘텐츠다


▲ 수집한 새해 복권은 룰렛 뽑기에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