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7일(화) 진행된 라플라스M 업데이트로 크로스 서버 파티 기능이 추가되었다. 이는 장비 던전, 카드 던전 등 일부 콘텐츠에서 다른 서버 모험가들과 파티를 맺을 수 있는 기능으로, 이를 통해 보다 수월한 파티 구성이 가능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크로스 서버 파티 기능이 지원되는 콘텐츠는 안개미로, 장비 던전, 카드 던전, 호송, 드래곤 레어, 곤충사냥, 12별자리가 있다. 캐릭터 레벨 50이 넘어가면 이용 가능하며 각 콘텐츠는 파티장의 서버 봉인 레벨을 기준으로 진행된다. 보상의 경우 각 팀원들의 캐릭터 레벨에 따라 개별적으로 획득하게 된다.

이용 방법은 어렵지 않다. 파티장이라면 파티 생성 시 크로스 서버 기능 이용 여부를 체크할 수 있고 체크 완료 시 다른 서버 모험가들을 파티원으로 받을 수 있게 된다. 파티원으로 참여할 시에는 파티 메뉴에서 '크로스 서버 파티 보기' 체크를 통해 관련 파티 목록을 확인 가능하다. 실시간으로 파티 모집글이 올라오는 채팅 메뉴에서는 모험가 프로필에 노출되는 별도의 아이콘으로 크로스 서버 파티 유무를 알 수 있다.

한편, 배틀 패스 시즌4도 시작되었다. 기존과 마찬가지로 매일 게임 플레이로 모험 훈장을 얻고 보상을 얻는 방식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번 시즌 주요 보상으로는 배틀 패스 한정 프로필인 유화-염소자리, 후면 장식 판다 가방, 5레벨 스킬북 1개, 카드 신의 혼 선택 상자 5개 등이 있다. 첫 구매 가격은 12,000원이며 이전 시즌 배틀 패스 이용자는 25% 할인된 가격인 8,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 파티 생성 시 크로스 서버 기능 이용 여부를 설정할 수 있다


▲ 파티 목록에서도 크로스 서버 파티를 확인 가능하다


▲ 배틀 패스 시즌4 주요 보상인 카드 신의 혼 선택 상자, 에픽 카드를 레전드로 진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