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대표 이사 사장 미야카와 야스오)가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시어터 데이즈’가 한국에서의 첫 오프라인 유저 감사제를 진행한다.

2019년 8월 출시되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시어터 데이즈’의 성원에 대한 보답하고,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국내에서 처음으로 마련된 이번 오프라인 유저 감사제는 2월 22일(토) 메가박스 동대문 COMFORT 1관에서 진행 예정이다.

이번 오프라인 이벤트에는 프로듀서 초청 토크쇼 외에도 다양한 즐길거리 행사가 진행된다. 먼저 프로듀서 초청 토크에서는 아이돌마스터 총괄 프로듀서인 사카가미 유죠 PD와 코미노 히데후미 밀리시타 PD가 참석하여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시어터 데이즈’의 최신정보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진다.

이밖에도 시라이시 츠무기역의 미나미 사키, 사타케 미나코역의 오오제키 에리 등 인기 성우 4명도 참석하여 미니라이브를 실시 할 예정이다.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시어터 데이즈’ 생방송을 통해 잘 알려진 MC 김효진씨가 함께하는 이번 감사제는 유튜브Periscope를 통해 실시간으로 모든 유저에게 중계될 뿐만 아니라, 감사제에 참가하는 모든 유저 대상으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와 '명함 교환'도 진행된다.

이번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시어터 데이즈 감사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