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대전 액션 게임 ‘ONE PUNCH MAN A Hero Nobody Knows’(원펀맨 어 히어로 노바디 노우즈)의 PlayStation®4, Xbox One(디지털) 버전이 오늘(2020년 2월 27일) 발매되었다고 밝혔다.
대전 액션 게임인 본 작품에서는 사이타마와 제노스를 비롯하여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최대 3 vs 3으로 뜨거운 싸움을 펼친다. 배틀에 참가하는 캐릭터가 뒤늦게 도착하는 '히어로 도착 시스템'을 통해 상황이 실시간으로 변화한다. 최강 히어로인 사이타마가 배틀에 참가하면 게임에서도 상대를 일격필살! 사이타마가 도착할 때까지 버틸 수 있을지, 대전 상대의 사이타마가 도착하기 전에 승리할 것인지는 플레이하기 나름!
■ 게임 소개
⦁ 새로운 시점으로 체험하는 '원펀맨'의 이야기!
자신만의 시점으로 애니메이션 '원펀맨' 제1기의 스토리를 즐기자.
⦁ 아바타 커스터마이즈로 자신만의 히어로를 만들어라!
의상과 액세서리 등의 장비도 풍부하다. 멋을 중시할지 개성을 중시할지는 선택하기 나름!
키와 체격은 물론이고 파츠마다 크기와 색을 바꿀 수 있다! 자신만의 이상적인 히어로를 만들자.
⦁ 다양한 '미션'을 해결하며 곤경에 처한 사람을 구하라!
주인공의 히어로 활동은 C급부터 시작한다. 히어로 협회나 시민으로부터 의뢰받은 미션을 해결하며 평가를 높여 S급을 목표로 하자. 미션을 거치며 다양한 캐릭터와 만날 수 있다.
⦁ ‘ONE PUNCH MAN A Hero Nobody Knows’(원펀맨 어 히어로 노바디 노우즈)
※ 패키지는 초회 동봉 특전, 디지털은 조기 구매 특전으로 제공됩니다.
※ 내용 및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화면은 이미지입니다.
※내용 및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특전은 후일 별도로 판매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블 캐릭터 ‘꿈속의 사이타마’는 특전인 선행 개방 코드가 없는 경우에도 게임을 진행하면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본 작품의 오프닝 주제가인 ‘JAM Project'의 'Freaking Out!’과 함께, 지금까지 공개된 모든 캐릭터를 사이타마가 최강의 원 펀치로 K.O. 시키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대전 액션 게임 ‘ONE PUNCH MAN A Hero Nobody Knows’(원펀맨 어 히어로 노바디 노우즈) 한국어판의 PlayStation®4, Xbox One(디지털) 버전은 오늘(2020년 2월 27일) 발매되었으며, PC(STEAM®) 버전은 내일(2월 28일) 발매된다. 본 작품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순위] 스무 살 된 '판타지 라이프', 마비노기 6계단 상승 [2]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7 |
▶ [뉴스] 베트남 하노이에 '데프트' 나서자, 10만 명 모였다 [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7 |
▶ [뉴스] 한국 진출 본격화 아야네오, "15% 매출의 중요한 시장.. [3]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7 |
▶ [동영상] 싸우는 젊은 총리, 철권8 '리디아 소비에스카' 트레일..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동영상] 탄식과 비명 자아내는 ALTF4 후속작, '아이 돈트 폴' [3]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리뷰] 작고 가볍고 예쁜 안드로이드 UMPC - 아야네오 포켓 S [0]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7 |
▶ [포토] 어떤 추억은 돈으로 살 수 있다, 20회 맞은 레트로 장.. [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뉴스] 기업형으로 진화한 '게임핵'...게임위, 5년간 26,925건..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포토] e스포츠부터 야시장까지, PlayX4 채운 '이터널 리턴'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칼럼] 지금의 '게임 장르 구분', 최선인가? [13]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25 |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98]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26]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29]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