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X.D. Global


넷이즈가 개발하고, X.D. Global에서 퍼블리싱을 맡은 SLG 대작, <디비니티 사가>가 금일 3월
5일에 정식 출시를 했다고 밝혔다. 디비니티 사가는 오픈월드 방식을 채택했다. 오픈월드에서 자유롭게 건물을 지을 수 있으며 전투를 통해 최종 유적을 점령하면 승리하는 방식이다.

전투 중 타유저와 동맹을 맺을 수도 있고 적대관계를 유지할 수도 있다. 또한, 전장의 안개가 설계되어 있으며 예측할 수 없는 공격과 방어가 전략적인 흥미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킬 예정이다.

시즌제로 운영되며 새로운 시즌에서는 전 시즌의 모든 영웅과 스킬을 계승할 수 있다. 또한, 출생지와 레벨이 리셋되고 더욱 많은 플레이 모드가 오픈된다. 모든 시즌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도전이며, 더 많은 동료들을 만나고, 더 많은 상대를 도전할 수 있다. 디비니티 사가는, 전략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군단 결성에 많은 심혈을 기울였다. 수백 명의 신화 영웅들이 모두 각자만의 독특한 스킬을 가지고 등장하며 이용자는 수천 가지의 부대를 이룰 수 있다. 자신만의 영웅 조합과 전략으로 빠른 시간 내 영토를 확장하는 것이 승리로 향하는 지름길이다.

이번 정식 출시되는 한국 서버에서는 이순신 장군도 등장한다고 밝혔다. 해당 영웅은 사전예약을 통해 증정되며 게임 내에서도 높은 등급의 영웅으로 등장한다. 더 많은 정보는 디비니티 사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