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아쿠아플러스의 대히트 타이틀 '칭송받는 자' 시리즈의 최초 3D 액션 게임 '칭송받는 자 참'(PlayStation4)을 금일 3월 26일 한국, 홍콩, 대만, 동남아시아에서 발매한다고 밝혔다. 또한, 아시아판 오리지널 비주얼 스태프 북과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CD 등을 동봉한 한정판 프리미엄 에디션을 동시 발매한다.

아쿠아플러스의 대히트 타이틀 '칭송받는 자 참'은 많은 인기를 얻었던 시리즈 제2탄 '칭송받는 자 거짓의 가면'의 스토리를 재현하면서 전투 장면에서는 하쿠, 쿠온, 네코네 등 친숙한 캐릭터들을 조작하여 연격과 화려한 필살기를 구사하여 통쾌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스토리가 진행된다. 최대 4명의 캐릭터(유닛)를 편성하고, 전투 중 원하는 타이밍에 조작 유닛을 변경하면서 싸울 수 있다. 조작 유닛 이외는 자동으로 플레이어를 엄호해준다. 또한,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온라인상에서 최대 4명까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한편, 한정판 '프리미엄 에디션'에는 제작 스태프의 일러스트& 메시지 등을 수록한 비주얼 북, 게임 중의 악곡을 수록한 음악 CD 등 호화 특전이 부속되어 있으며, 비주얼 북은 일본판 내용과 함께 일본에서는 각종 한정 특전으로 사용된 신규 일러스트를 포함한 12페이지분의 추가 비주얼 페이지가 들어간 아시아 오리지널 판으로 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