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2020년 3월 26일 발매 예정인 PlayStation4 전용 소프트웨어 '칭송받는 자 참'의 게임 일부를 선행 체험할 수 있는 '체험판'을 오늘 2월 10일 (월)부터 PlayStation Store에서 배포한다고 밝혔다.

'칭송받는 자 참' 체험판에서는 '스토리 모드'와 '프리 모드'의 일부를 플레이할 수 있다. 하쿠와 쿠온, 네코네 등, 최대 8명의 캐릭터 중 4명을 골라 출격하고 본작의 특징인 연격과 통쾌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제품판에서는 4명까지의 온라인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지만, 체험판에서는 온라인 대응을 하지 않으며 저장 데이터도 연동되지 않는다.

'칭송받는 자'는 3D 액션게임으로 시리즈 제2탄 '칭송받는 자 거짓의 가면'의 스토리를 재현하면서 전투 장면에서는 하쿠, 쿠온, 네코네 등 친숙한 캐릭터들을 조작하여 연격과 화려한 필살기를 구사한 통쾌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온라인상에서 4명까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한편, 한정판 '프리미엄 에디션'에는 제작 스태프의 일러스트& 메시지 등을 수록한 비주얼 북, 게임 중의 악곡을 수록한 음악 CD, 게임 내 아이템 등 호화 특전이 세트로 들어 있으며, 비주얼 북은 일본판 내용과 함께 일본 내에서 각종 한정 특전으로 사용된 신규 일러스트를 포함한 12페이지분의 추가 비주얼 페이지가 들어간 아시아 오리지널 판으로 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