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창근, www.webzen.com)의 대표 MMORPG ‘뮤 온라인’과 ‘썬:월드에디션’이 추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웹젠은 오는 24일부터 10월 8일까지 추석 연휴를 포함하는 기간 동안 모든 고객들이 한가위 명절을 즐기면서, 간편하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 게임 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뮤 온라인’은 ‘달토끼’를 사냥한 모든 고객에게 추가 경험치 제공의 혜택과 함께 엑설런트 아이템 및 보석류 등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마스터 스킬 초기화 아이템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가격 할인과 함께 카오스부적을 선물한다.

‘썬:월드에디션’ 역시 이벤트 아이템 ‘송편’을 통해 추가 버프 효과와 랜덤 아이템을 제공한다. 사냥을 통해 획득한 ‘송편’을 게임 내 NPC에게 등록 시키면 무작위로 선택되는 게임 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뮤 온라인’과 ‘썬:월드에디션’은 각각 ‘시즌5 ‘업데이트 및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의 게임 포털 피망을 통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하면서 하반기 게임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뮤 온라인’ 시즌5는 ‘제국 수호군의 요새’ 등 2가지 신규 맵을 업데이트하면서 신규 회원 가입이 80% 이상 증가 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썬:월드에디션’ 역시 지난 주 피망 서비스 이후 회원 가입이 늘어나고 있다.

웹젠 김태훈 사업본부장은 “’썬:월드에디션’은 이미 양질의 콘텐츠 확보 이후의 게임포털 서비스에서 좋은 결과를 얻은 경험이 있어, 피망 서비스에서도 좋은 결과를 기대하고 있다”면서 “이번 추석 연휴를 이용해 새로워진 ‘썬:월드에디션’뿐 아니라 ‘시즌5’까지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는 장수 게임 ‘뮤 온라인’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웹젠 게임의 한가위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웹젠 공식 홈페이지(www.webzen.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