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게임]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다가오는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온라인게임 안에서 송편, 과일, 한복 등이 주어지는 다양한 한가위 이벤트를 24일(목)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먼저 코믹무협MMORPG <열혈강호온라인>에서는 10월 14일(목)까지 게임을 즐기면서 송편을 빚을 수 있다. ‘송편’ 만들기 미션에 성공하면 캐릭터의 능력치와 경험치가 상승하는 효과를 가진 특별 아이템을 증정한다.

MMORPG <홀릭2>에서도 오는 10월 14일(목)까지 게임 내 등장하는 다양한 몬스터를 사냥하면 ‘송편 아이템’이 주어진다. 이 송편 아이템을 많이 모으면 한복, 잠옷, 아이템 강화 패키지, 홀릭2 탁상시계 등 푸짐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초환상무림기 MMORPG <풍림화산>에서도 몬스터를 사냥하면 송편아이템과 함께 특별 혜택이 부여된다.

캐주얼 무협RPG <귀혼>에서는 10월 7일(목)까지 추석 명절을 맞아 ‘귀신 몬스터’가 다양한 과일 아이템을 푸짐하게 쏟아낸다.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한 아이템을 강씨부인NPC(보조캐릭터)에게 가져다 주면 알록달록한 한복 아이템으로 교환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최근 선보인 <테마맞고>를 비롯하여 쌩뚱맞고, 쌩뚱포커 등 맞고, 포커류의 웹보드게임에서도 10월 6일(화)까지 추석명절 이벤트 ‘황금카드를 가져라’가 펼쳐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여 정해진 미션에 성공하면 고스톱 포커세트 기념품, 게임머니, 아바타, 황금카드 등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오퍼레이션7, 아스다이야기, 로스트사가, 드로이얀, 이터널시티, 라피스 등 엠게임에서 서비스하는 게임에 추석 명절 연휴 동안 접속하면 평소보다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