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이즈


넷이즈는 금일(16일) 시즌 2를 맞아 국내에 출시된 PC 액션전략 RPG게임 ‘컨커러스 블레이드’에 영토전을 업데이트할 것이라고 밝혔다. 영토전은 컨커러스 블레이드의 핵심 컨텐츠인 ‘월드’의 영토를 차지하고 세력을 넓힐 수 있는 컨텐츠 중 하나로, 이번 주 토요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컨커러스 블레이드의 국내 출시와 더불어 새로운 시즌을 맞아 ‘공식카페’를 통해 신규 코스튬을 공개했다. 주요 코스튬은 시즌2의 핵심 인물인 ‘호크하르’가 입었던 ‘신세계의 주인’이라는 갑옷과, 호크하르의 병마가 착용했던 ‘광란의 말’ 등, 호크하르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스토리 라인을 기반으로 제작되었다.

한편, 넷이즈는 컨커러스 블레이드의 국내 정식 출시를 기념해 금일(16일)부터 5월 4일까지 공식카페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공식카페 누적 인원수(500·1000·2000·3000·5000)에 따라 ‘칭호’, ‘철화계약’ 등 아이템을 제공하는데, 8일 기준으로 가입자수 1,000명을 돌파해 인게임 보상을 저녁까지 지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플레이 꿀팁를 이벤트 조건에 맞게 작성한 이용자 중 5명을 추첨해 ‘에어팟’을, 자신만의 플레이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에 올린 이용자 중 7명을 추첨해 ‘갤럭시S20’과 ‘LG 게이밍 모니터’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캐릭터 직업 인증·설문조사 이벤트 참가자에게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