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원과의 합동 콘텐츠를 꿈꾸던 유저들의 염원이 이뤄졌다. BOOK 2.9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 전용 레이드, 조각상, 하우징, 낚시, 창고, 퀘스트가 대거 추가된 것이다.

또한, 강화와 별개로 일부 장비들의 성능을 더욱 상승시킬 수 있는 품질 개량 시스템이 등장했으며, 조각상 등급을 올려 초월시키는 시스템이 생겼다.

아울러 왕국의 증표 교환처 상품 리스트가 새롭게 리뉴얼 되었고, 오랜기간 재정비의 시간을 가진 투기장도 새로운 시스템을 갖춰 개편되었다.

한편 유저들에게 딱히 토벌할 이유가 없다는 평가를 받은 필드 레이드가 소환 조건을 완화하며, 보상을 추가하는 등 상당수가 개선되었고, 던전에서 드랍되는 아이템 정보를 찾을 수 없다는 피드백을 통해 던전을 보상 아이콘을 터치하면 해당 던전에서 드랍되는 장비 종류를 확인하는 창이 팝업되는 기능 추가도 이뤄졌다.

캐릭터 밸런스에서는 마법사 직업의 기본 공격이 마법 공격력이 적용되는 원거리 공격으로 상향되었고, 버프 스킬 및 일부 스킬 이펙트와 연출이 조정되어, 다수의 캐릭터가 겹쳐 있더라도 버프를 확인하기 용이해졌다.

이외에도 상점에 다양한 버프 물약과 펫 계약서가 들어있는 유린의 보물상자, 스폐셜 강화 패키지, 옵션석 상자, 제작 패키지, 성장 패키지 등 신상품도 추가되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패치노트 전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개발자 노트를 통해 예고된 길드 콘텐츠들이 한꺼번에 업데이트 되었다


▲ 길드 내 조각상과 퀘스트, 낚시 등 다양한 콘텐츠가 등장


▲ 퀘스트로 획득한 코인은 길드 조각상 및 레이드에 쓰인다


▲ 고강화 장비를 더욱 강하게! 품질 개량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