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게임스㈜(대표 김병관)가 개발하고, 한게임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R2-Reign of Revolution’ 는 오는 28일 실시되는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에 앞서 공식 홈페이지(r2.hangame.com)를 통해 신규 던전 동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동영상은 프리 오픈 베타 서비스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블랙랜드의 ‘언데드 던전’과 ‘왕의 무덤’지역에 대한 게이머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2분 45초 분량의 Full3D 그래픽으로 제작되었다.



해골, 좀비 등의 몬스터가 등장하게 될 음산한 분위기의 ‘언데드 던전’과 웅장하고 화려한 분위기의 ‘왕의 무덤’은 일반 필드보다 스릴 넘치는 전투의 긴장감을 생생하게 그려내고 있다.



NHN게임스 레인보우 스튜디오 김대일 PD는 "신규 던전에서는 아이템 드롭률, 몬스터 능력치 등을 조정해 게이머들이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면서 "두 차례의 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통해 게임에 대한 철저한 검토를 거친 만큼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 직후 진행되는 공개 시범 서비스를 통해 보다 많은 게이머들에게 대규모 공성전의 본격적인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R2’는 오는 28일 프리 오픈 베타 서비스를 통해 바이런 영지, 클래스별 남녀 캐릭터, 무기 아이템 등의 신규 콘텐츠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 R2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 R2 인벤 바로가기


◈ 실시간 감상 - 시작 버튼을 눌러야 재생됩니다.



※ 화면이 보이지 않고 소리만 나오는 분들은 코덱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 코덱 설치 바로가기



Inven Rope - 이달융 기자
(Rope@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