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바른손크리에이티브]

㈜바른손크리에이티브(대표:최종신)는 순수 국내 기술로 만들어진 ‘아이언마스터-왕국의 유산과 세 개의 열쇠’ (이하 ’아이언마스터’)를 10월 8일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정식 발매 한다고 밝혔다.

㈜바른손크리에이티브에서 순수 국내 기술력과 기획으로 개발한 ‘아이언마스터’는 정식 발매 전 이미 해외 유명 게임관련 사이트에 플레이 동영상이 공개되면서 새로운 개념의 게임으로 숱한 화재를 불러 일으켰으며, 문화관광체육부에서 주관하는 ‘4월 이달의 우수 게임’을 수상한 바 있다.

‘아이언마스터‘는 경영 시뮬레이션과 터치 액션 장르가 합쳐 진 새로운 방식의 게임으로, 2년여 기간 동안 철저한 보안 속에 개발이 진행되어 관련 업계에서도 궁금증을 자아 냈었다.

지난 9월 10일에 ‘아이언마스터’의 공식 홈페이지 (http://www.barunsoncreative.com/ironmasterds)를 오픈 하면서 그간 베일에 쌓여있던 ‘아이언마스터’의 각종 정보가 공개되어 게임의 출시를 기다려온 유저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바른손크리에이티브의 관계자는 “4월 우수 게임 수상과 국내 닌텐도 DS 게임으로는 최초로 한일 동시 정식 발매를 이루는 성과를 내는 등 ‘아이언마스터’는 매우 특별한 타이틀이 되었다. 정식 발매를 통해 유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며 ‘아이언마스터’의 국내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비쳤다.

‘아이언마스터‘는 제국의 열강들 사이에서 힘겹게 살아가고 있는 아틀라스에서 벌어지는 모험과 음모를 그린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게임 속의 주인공이 되어 봉인 된 전설의 무기의 비밀을 파해 친다.

130여 가지의 방어구와 무기를 중세 유럽의 대장 기술로 직접 제작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장소 에서 이루어지는 미션들로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또한, 직접 상점을 운영하며 실 세계의 경제 논리와 다양한 경영 환경을 체험 할 수 있어 교육적인 요소까지 제공한다.

‘아이언 마스터-왕국의 유산과 세 개의 열쇠‘의 소비자 가격은 39,000원이며, 국내 유명 온라인 쇼핑몰과 게임 전문 사이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barunsoncreative.com/ironmasterds)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바른손크리에이티브는 자체 개발한 닌텐도 DS 전용 게임인 ‘아이언 마스터-왕국의 유산과 세 개의 열쇠-‘의 발매를 앞두고 있고 현재 PUCCA 캐릭터를 활용한 닌텐도의 Wii®와 Nintendo DS®(닌텐도 DS)게임을 개발 중에 있으며, 영화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 놈’과 ‘마더’의 제작사로 잘 알려진 ㈜바른손(KOSDAQ:018700)의 계열사로 2003년 창사 이후 줄곧 콘솔 게임 기획, 제작 및 배급 등에만 주력 해 온 전문 비디오 게임 개발사이자 퍼블리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