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J인터넷㈜ ]

CJ인터넷㈜ 넷마블(http://www.netmarble.net, 대표이사 정영종)에서 서비스하고 ㈜아라마루가 개발한 무한 로봇조립 RTS 전략 시뮬레이션 <노바2>가 대형 유닛 ‘헤비시즈’를 업데이트한다.

‘헤비시즈’는 <노바2>의 전작인 ‘노바1492’에서 지상 공격만 가능한 탑형 유닛으로 선보인 바 있으며, 이번에는 지상과 공중 등 다양한 공격이 가능한 인간형 대형 유닛으로 돌아왔다.

레벨 85, 체력 2000, 공격력 180, 방어력 40의 ‘헤비시즈’는 지난 8월에 진행한 ‘가장 기대되는 대형 유닛은?’이란 설문 조사에서도 당당히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기대 유닛이다.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강력한 장거리 포를 발사하는 ‘시즈모드’ 변신 스킬이다. 이동이 불가능한 ‘시즈모드’로 변신하면 시야가 좁아지고 방어력이 0이 되지만, 공격력과 연사력이 100% 증가해 위협적인 공격을 펼칠 수 있다.

‘헤비시즈’는 기본적으로 지상 공격만 가능하지만, 공중 타겟 전용 미사일인 ‘지대공 미사일’ 스킬을 이용하면 공중 유닛에도 스플래시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또다른 스킬인 ‘스모킹 배럴즈’로는 전방의 일정 범위내 공중 및 지상 유닛에게 개틀링 건으로 공격할 수 있다.

‘헤비시즈’는 설계도 및 파트 5개로 구성되며, 매치 배틀에서 선택형 보상으로 주어지는 각 파트를 조합해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노바2>는 은신 및 고속이동, 일섬 등의 스킬을 가진 대형 유닛 ‘어쌔신’을 지난 9월에 선보여 이용자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설문조사에서 가장 기대되는 대형 유닛 2위로 선정된 ‘그랜드체커’는 이달 20일경에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CJ인터넷의 권영식 상무는 “‘노바1492’에서 <노바2>로 업그레이드 된 면모를 가장 분명하게 보여주는 것이 변신, 합체가 가능한 대형 유닛이라면, ‘헤비시즈’는 그 중에서도 이용자들에게 가장 많은 기대를 받는 유닛”이라며, “다양한 스킬의 ‘헤비시즈’로 더욱 강력해진 <노바2>를 경험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노바2>의 홈페이지(http://nova2.netmarble.net/main.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