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 (NASDAQ: TTWO)의 퍼블리싱 레이블인 Rockstar Games는 휴대용 게임 중 최고 평점을 받은 게임 중 하나인 Grand Theft Auto: Chinatown Wars를 PSP® (PlayStation®Portable)로 이식할 것이라고 밝혔다.


시리즈를 만든 Rockstar North와 함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스튜디오 Rockstar Leeds가 개발한 Grand Theft Auto: Chinatown Wars는 UMD®로 발매 될 예정이며, 북미와 유럽 지역에서는 PlayStation®Network를 통해 디지털 다운로드 방식으로도 판매될 예정이다.


Rockstar Games의 설립자 Sam Houser는, “Grand Theft Auto의 매우 특별한 경험을 PSP와, 그리고 Chinatown Wars의 다운로드 버전을 PSP®로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Rockstar Leeds는 휴대용 기기에서 가능한 최고의 게임 개발력을 보여줬으며, Chinatown Wars는 시리즈 중에서도 풍부한 내용, 빠른 게임 진행, 중독성 있는 타이틀이다”


이에, Sony Computer Entertainment America의 CEO, Jack Tretton은 “Rockstar의 GTA 시리즈는 PlayStation 플랫폼의 성공에 막대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극찬을 받은 Chinatown Wars가 올 가을 PSP 플랫폼의 훌륭한 게임 라인업에 포함되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환영한다.”고 언급했다.


Grand Theft Auto: Chinatown Wars는 아버지의 미스터리한 죽음 후에 Liberty City를 찾아간 젊은 삼합회(Triad) 조직원인 Huang Lee의 스토리를 따라 전개된다. 플레이어는 길을 따라 도시를 배회하며, Triad 조직폭력단 내부의 범죄 및 부패의 대서사시의 진실을 밝혀 나가게 된다. PSP 플랫폼에 최적화되어 한층 향상된 와이드 그래픽과 강화된 애니메이션, 그리고 풍부한 스토리 미션을 통해, 본 Grand Theft Auto: Chinatown Wars는 PSP 플랫폼으로 누릴 수 있는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Rockstar Games의 홈페이지를 참고한다.

『 http://www.rockstargames.com/chinatownwar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