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윈디소프트]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www.windysoft.net )가 서비스하고 ㈜플레이버스터(대표 조욱상)에서 개발하는 멀티플렉스 RPG '헤바온라인(HevaOnline)'이 10월 14일부터 선착순으로 2차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할 2만명의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헤바온라인'은 캐릭터의 성장, 다른 유저와 협력이 필요한 파티플레이, 다양한 아이템의 수집과 강화, 돌발 스킬을 통한 아케이트 방식의 콤보시스템, 몰이사냥을 통한 1 대 다수의 전투와 빠른 레벨업 시스템, 연계 스킬을 이용한 화끈한 액션과 타격감, 끊임없이 제공되는 퀘스트를 통한 스토리 진행 등 RPG가 갖는 모든 재미 요소를 완성도 높게 구성한 멀티플렉스 RPG다.


10월 22일부터 26일까지 총 5일간 진행되는 2차 비공개 테스트는 새롭게 선보이는 '커플시스템'을 비롯해 1차 CBT에서 유저들이 건의한 내용을 바탕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클론시스템, 스킬, 액션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윈디소프트 '헤바온라인' 사업 총괄 이일화 팀장은 "이번 2차 CBT를 통해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헤바온라인의 무한 재미를 만끽하시길 바란다"며, "헤바온라인은 유저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이 되도록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10월 14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헤바온라인'의 핵심 맴버를 소개하는 제 2화 '헤바노트'를 업데이트 했다.


'헤바노트' 2화에서는 유저들에게 더욱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가기 위해 '헤바온라인'사업 총괄 '이일화' 팀장을 비롯해 개발PM, 사업 마케터, 운영GM, 운영PM 등 게임의 핵심 멤버들의 사진과 특징이 소개됐다.


10월 22일 2차 CBT를 진행하는 '헤바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heva.windyzon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