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수퍼트리


블록체인 게임 개발사 ㈜수퍼트리(대표이사 최성원)는 오는 7월 10일(금)까지 개발직군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모집부문은 크게 4가지 부문으로 ▲그래픽 디자이너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웹프론트엔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백엔드 ▲게임 서버 등 다양한 직군에서 인재를 모집하며, 해당 분야 및 블록체인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접수는 7월 10일까지 잡코리아, 사람인, 게임잡 등 채용 사이트를 통해 받는다. 이후 전형 과정은 이메일 사전 인터뷰 (소프트 엔지니어만 해당) - 실무진 면접 –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수퍼트리는 NHN, 넷마블, 엔씨소프트, 아이템베이 등 게임업계 잔뼈가 굵은 인물들로 구성된 블록체인 게임 개발 전문 스타트업이다. 지난해 11월 삼성전자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인 ‘C-Lab 아웃사이드’에 최종 선정되어 삼성전자 서울 R&D 캠퍼스에 1년간 입주, 삼성과 함께 다양한 사업 협력 기회를 모색 중이다.

회사측은 뉴노멀 시대에 맞춰 8 to 11 자율 출근제, 재택 근무제를 실시, 글로벌 인재 양성 및 해외 근무지를 선호하는 직원들을 위한 해외 근무제도를 도입해 운영 하고 있다. 그 외에도 수평적 조직문화에 대한 시대적 요구에 맞춰 영어 닉네임 호칭, 생각공유함, P.L.A.Y. 타임, 이달의 잡지테러 등 수퍼트리의 자유롭고 유니크한 조직문화를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고 있다.

채용공고 및 회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잡코리아, 사람인, 게임잡 각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