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는 EA와 협력하여, Final Strike Games의 슈터 액션게임 '로켓 아레나' PlayStation®4 패키지 제품을 7월 14일 발매했다고 밝혔다. 본 게임은 한국어를 정식 지원할 예정이다.

'로켓 아레나'는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과 시그니쳐 로켓, 그리고 강력한 능력으로 무장한 영웅을 통해 상대방과 겨루는 3vs3 히어로 아레나 슈팅게임이다. 로켓은 사용하기 쉽지만 숙련된 마스터가 되기 위해서는 회피 시간 조정, 목표 이끌기, 잘 배치된 아이템 및 보조 장비 사용법에 대한 숙지 및 연습을 필요로 한다. 로켓과 영웅의 고유 요소들을 잘 활용할 때 전투를 승리로 이끌어 나갈 수 있다.

발매 직후에는 10개의 맵과 10가지 캐릭터가 등장하며, 발매 이후에도 신규 맵과 신규 캐릭터가 무료로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본 게임은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하여, PlayStation®4외에도 XBOX ONE, PC 플랫폼으로 본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과 함께 온라인 대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임피아에서 정식 유통하는 PlayStation®4 '로켓 아레나' 패키지 제품은 더욱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 버전인 '로켓 아레나 Mythic(신화) 에디션'으로 발매된다. 신화 에디션에는 로켓 연료 1,000을 포함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캐릭터 전용 의상과 아이템이 제공된다.

7월 14일 국내에 정식 발매된 PlayStation®4 '로켓 아레나'의 심의등급은 12세이용가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