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OC


Chase Online Company(이하 C.O.C)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 ‘비주얼스쿼드(Visual Squad, 약자 VS)’의 직업소개 영상을 17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거너’와 ‘워리어’, ‘이그제큐터’, ‘매지션’. ‘트윈스’ 등 총 5가지로 나뉜 캐릭터 직업과 함께 3개의 진영 ‘백귀’, ‘변이자’, ‘식신’에 대한 짤막한 소개도 함께 확인해볼 수 있다.

특히, 영상에서는 각 직업을 대표하는 캐릭터의 스킬 액션을 확인할 수 있는데, 총을 사용해 원거리에서 적을 제압하는 ‘거너’는 날카로우면서도 묵직한 총소리로 전장을 압도하고, ‘워리어’는 거대한 범위공격으로 쉽사리 다가서지 못하게 만드는 위용을 보여준다.

공개된 3개의 진영은 초자연의 기가 모여서 인간의 형태를 이루거나, 인간의 영혼이 타락하고 뒤틀려서 변이되거나, 백귀와 인간 사이에서 혼혈종이 태어나는 등 천차만별의 탄생과정을 보유하고 있는 ‘백귀’와 인간의 몸에 잠재되어 있던 신의 의지가 자연스럽게, 혹은 어떠한 이유로 각성하게 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막강한 힘을 얻게 되는 ‘변이자’, 총 12개 가문으로 나뉘어져 가문마다 독특한 비전을 대대로 이어오고 있는 ‘식신’으로, 서로 상성을 이루고 있어 이용자는 이를 고려한 전투 전략을 수립해야 한다.

공식카페에서는 영혼이 온전치 못한 이들에 대한 통칭인 ‘백귀’의 일발백중 저격수 ‘모미지’, 배신의 아이콘 ‘야타가라스’, 식신학원 수강생 ‘츠쿠요미’, 시련의 주인공 ‘카구라’, 야타가라스의 실험체 ‘한냐’, 환생한 료헤이 ‘엔마’, 쥬베의 여동생 ‘요루’, 반항기 있는 철부지 ‘이리스’에 대한 정보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인간으로 태어났으나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은 ‘변이자’ 진영에서는 군부의 여장교 ‘드라니아’, 군부의 최고권력자 ‘스사’, 킬러의 딸 ‘이타치’, 애주가 ‘리리스’, 스라 용병단 부단장 ‘아스라’, 마령그룹의 조타장 ‘쥬베’, 혈족의 마지막 공주 ‘아이’, 마지막 경찰로봇 ‘야마코’, 감정이 없는 사이보그 ‘이그니스’를 만나볼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고대신수의 핏줄을 이어받은 인간 후손들 ‘식신’ 진영에서는 킬러조직 유야의 보스 ‘누에’, 국민 아이돌 ‘오쿠니’, 특급 연구원 ‘아마테라스’, 식신학원 선생님 ‘유키’, 퍼펙트 우먼 ‘레이무’, 네코마타 가문의 미래 ‘네코마타’, 스사군부의 이인자 ‘이바라키’, 12식신 가문의 최강식신 ‘카구야’의 소개 내용을 확인해볼 수 있다.

압도적인 스킬 이펙트로 극강의 전투 액션을 자랑하는 ‘비주얼스쿼드’는 평화를 지키기 위해 특별한 능력을 부여받은 이들이 지키기 위한 사투를 펼친다는 세계관 하에,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캐릭터들과 스쿼드를 조합하여 다중적인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한 번에 적을 쓸어버리는 무쌍액션은 통쾌한 전투 쾌감을 제공한다.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인 ‘비주얼스쿼드’는 사전예약 페이지 및 공식카페에서 주요 캐릭터 정보 및 진영 정보 등을 공개하고 있다. 오늘 공개된 영상과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공개된 정보를 통해 이용자는 전략적인 스쿼드 구성을 미리 준비해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O.C 관계자는 “비주얼스쿼드는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보유하고 있는 화려한 스킬 액션과 극강의 전투 액션이 일품인 게임이다”라며, “이번 영상을 통해 이러한 게임 매력요소를 직접 느껴보시길 바라며,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공개한 캐릭터 정보를 통해 나만의 스쿼드를 미리 준비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비주얼스쿼드’는 런칭 전까지 진행하는 사전예약을 통해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2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자에게 추가 보상을, 공식카페 가입자에게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와 올리브영 3만원 상품권, 니플밴드, 테라브레스 가글 등을 추첨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