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상에 다소 잔인한 장면이 포함되어 있으니, 시청에 유의 부탁드립니다



⊙개발사: Flying Wild Hog ⊙장르: 액션 ⊙플랫폼: PC ⊙발매일: 2021년 중

폴란드의 게임 개발사 플라잉 와일드 호그에서 개발하고 디볼버가 퍼블리싱하는 신작 1인칭 액션 게임 '섀도우 워리어3'의 게임 플레이 영상이 공개됐다.

새롭게 공개된 17분 10초 길이의 이 영상은 국내 유저들도 게임의 초반 스토리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정식 한국어 자막을 지원한다. 영상은 고대용을 잡기 위한 여정에 나선 두 사람의 대화로 시작된다.

전체적인 게임 플레이는 사신의 가면 속으로 빨려 들어간 오로치 질라를 찾기 위해 칼을 빼 든 조수 '로 왕'의 시점으로 진행된다. 섀도우 워리어 시리즈 특유의 분위기와 위트 있는 두 사람의 대화는 게임의 몰입감을 더해준다. 또한, 중국 무협 소설에 등장할 법한 아름다운 산간 지역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권총과 카타나, 그리고 마법을 동시에 활용하여 적들의 사지를 절단하는 통쾌한 액션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본작의 주인공 '로 왕'은 에어 대쉬, 벽걸이, 더블 점프, 그래플링 훅 등 민접한 움직임이 돋보이는 여러 기술을 동시에 사용한다. 이 와중에 사방에서 몰려오는 적들을 상대하다 보면, 3D 멀미가 없던 사람도 쉽게 지치기 일쑤다. 이번에 공개된 플레이 영상은 자신이 알게 모르게 3D 멀미를 가졌는지 확인해볼 수 있는 좋은 예가 된다.

3D 멀미가 없다는 전제 조건 아래 피와 살이 난무하는 화끈한 액션을 만끽할 수 있는 신작 '섀도우 워리어3'는 2021년 중에 스팀 플랫폼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며, 공식 한국어를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