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D. Global이 운영하는 '라이프애프터'가 7월 22일 화산 대폭발 주제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5월 13일 레빈시 이주계획 이후 두 달 만인 대규모 업데이트다.

이번 화산 대폭발 주제의 업데이트에서는 더 높은 장원 레벨 오픈과 더불어 화산 임무 [화염 전선], 맵 [로나 시티], DIY형 이벤트 [캠프 대전], 부품 세트 시스템, 5성 미스카 대학, 거점 [암초의 섬], 이벤트 [해양 구조], 맵 [레빈시 여명 지구] 그리고 지역 작전 [인터내셔널 호텔]등 다양한 콘텐츠가 새롭게 등장하여 많은 유저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깨어나는 진실, 화산 대폭발 신규 맵 오픈!


화산 대폭발이라는 주제의 대규모 업데이트에 걸맞게 라이프 애프터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로나 시티], [레빈시 여명 지구] 두 가지 새로운 맵을 선보였다. 두 가지 맵 모두 특색이 있다. [로나 시티]에는 풍부한 자원이 있으나 활화산이기에 언제 폭발할지 모른다는 위험을 감수해야 하고, [레빈시 여명 지구]는 4가지 세력에게 점거 중이며 이 세력들과의 관계 유지를 통해 상점에서 흥정이 가능하고 다양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레빈시 여명 지구]에서는 각종 미니 게임 이벤트와 정예요원 혹은 유저와의 PK도 즐길 수 있다고 한다.


살아남아라, 함께!


유저의 기호대로 DIY 하여 즐길 수 있는 [캠프 대전] 이벤트, 바다에서 펼쳐지는 생존자 구조 이벤트 [해양 구조], 레빈시 여명 지구 맵에서 플레이 할 수 있는 새로운 던전 [어둠의 감옥] 그리고 새로운 지역 작전 [인터내셔널 호텔]등 신규 맵 추가와 더불어 다채로운 콘텐츠가 추가되어 유저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해 줄 것으로 보인다.


부품 세트 시스템 업그레이드!


업데이트 후 부품 시스템 중 가장 크게 바뀐 점은 부품 유형이 매우 풍부해졌다, 기존 부품에서 4가지 유형의 전속 부품이 추가된다. 또한 업데이트 전 장비마다 부품을 장착하던 시스템에서 업데이트 후 부품 장착 시 장비 유형과 귀속되어, 해당 장비와 같은 유형의 장비는 모두 같은 속성을 적용할 수 있게 된다. 이는 더욱 다양한 장비 부품 시스템을 즐기게 되었음 과 동시에 이로 인해 대폭 강해질 수 있을 것 같아 이번 업데이트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라고 보인다.

이외에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코스튬 ‘불타는 청춘’과 신규 오토바이 ‘광야의 기사’가 등장하여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사고있다. 이번 7월 22일 진행한 업데이트에 관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