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상에 잔혹한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청에 주의 부탁드립니다.



⊙개발사: 포비아 게임 스튜디오 ⊙장르: 액션
⊙플랫폼: PC, Xbox one, 닌텐도 스위치 ⊙발매일: 2020년 7월 23일

금일(23일), 사람을 잡아먹는 괴생명체가 되는 액션 게임 '카리온(Carrion)'이 런칭 트레일러와 함께 출시됐다.

런칭 트레일러는 애니메이션으로 한 박사가 운영이 중단된 것처럼 보이는 연구소를 돌아다니는 것으로 시작한다. 영상 속의 박사는 매우 초조해하는 표정을 짓고 있으며, 이따금 알 수 없는 괴생물체에게 습격을 당하는 보안 요원들의 모습이 비친다.

영상의 클라이맥스에서 박사는 굳게 닫힌 연구소의 문을 열고 들어가며, 그곳에서 살아있는 연구원들을 만난다. 살아있는 또 다른 연구원을 만나 안도하는 연구원들. 하지만, 그 순간 박사의 몸이 터지며, 그 안에 숨어있던 괴생물체가 등장하고 이후 영상은 끝난다.

카리온은 한 연구소에서 탄생한 괴생물체가 연구소를 탈출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플레이어는 이 괴생물체를 조종해 사람을 잡아먹고 크기를 점차 키워 더 강력한 힘을 손에 넣을 수 있다. 몸에서 수십 갈래로 튀어나오는 촉수가 주공격수단이며, 촉수를 활용해 사람을 끌어당기거나 잠깐 조종하는 것이 가능하다.

포비아 게임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디볼버가 퍼블리싱하는 '카리온'은 스팀과 Xbox One,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20,500원이며, 공식 한국어를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