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엘스튜디오


에이엘스튜디오(AL Studio)가 개발 중인 캐주얼 SRPG 모바일 게임 '엘크리티 사가' 더빙녹음에 국내 유명 성우들이 참여했다.

에이엘스튜디오는 애니메이션과 게임 등을 통해 활발히 활동 중인 성우들을 섭외해 게임 퀄리티를 높였다. 애니메이션 ‘원피스’ 쵸파, '오버워치'의 D.Va 등을 연기한 김현지 성우, '원피스' 극장판 상디를 연기한 박성태 성우뿐만 아니라 '리그 오브 레전드' 애니비아의 김보영 성우, 릴리아의 정유정 성우, 갱플랭크의 김영찬 성우와 '하스스톤' 마이에브의 안영미 성우, '일곱개의 대죄' 엘레인 이새벽 성우 등 화려한 성우진이 녹음에 참여했다. 뱀파이어, 수인, 엘프, 인간 등 종족을 뛰어넘고 온화함, 사악함, 명랑함 등 다양한 성품을 지닌 캐릭터의 목소리를 연기해 게임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김현지 성우 ‘엘크리티 사가’ 더빙 녹음 현장과 인터뷰도 진행됐다. 김현지 성우는 살육을 즐기는 뱀파이어 '벨라', 리디아 왕국의 여왕 '디아나', 밝고 정의감 넘치는 '베리'까지 분위기가 다른 캐릭터를 연기하며 팔색조 매력을 선보였다. 김현지 성우는 ‘벨라’가 자신이 주로 연기했던 캐릭터 성향과 다른 악역이라며 “사악함을 차갑고 냉소적으로 표현하기 보다 짜릿한 표현을 많이 사용했다”고 말했다.

'엘크리티 사가'는 바둑판과 같은 타일 맵 스타일을 근간으로 한 클래식 SRPG 플레이 방식을 도입한 모바일 게임이다. 1990년대 인기를 끌었던 SRPG의 클래식함을 유지하면서 화려한 광역 기술을 사용해 다수의 몬스터를 쉽게 처치하고, 빠르고 시원시원한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엘스튜디오 관계자는 “유저들이 입체적이고 개성 있는 캐릭터를 플레이하면서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더빙 작업을 진행했다.”며 “곧 만나게 될 ‘엘크리티 사가’에서 각 캐릭터에 담긴 매력적인 목소리가 등장할지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현지 성우 더빙 현장 및 인터뷰 영상은 ‘엘크리티 사가’ 공식 카페 또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