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엘스튜디오


캐주얼 SRPG 모바일 게임 ‘엘크리티 사가’ 공식 카페에서 구글 기프트 카드 총 100만원 상당을 경품으로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엘크리티 사가’ 개발사 에이엘스튜디오(AL Studio)는 공식카페 회원들이 친구를 초대하는 <친구야, 엘크리티 사가 공카(공식 카페)로 놀러와!> 이벤트를 7월 31일부터 8월 5일까지 6일간 진행한다. 친구 추천으로 엘크리티 사가 공식 카페에 가입한 회원이 이벤트 게시판에 게임 기대평과 함께 추천한 친구 닉네임을 기재하면 이벤트에 참여 완료된다. 이벤트 경품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 1만원권을 지급한다.

'엘크리티 사가'는 바둑판과 같은 타일 맵 스타일을 근간으로 한 클래식 SRPG 플레이 방식의 모바일 게임이다. 1990년대 인기를 끌었던 SRPG 장르의 클래식한 느낌을 유지하면서 화려한 광역 기술들을 사용해 많은 몬스터를 쉽게 처치하고, 빠르고 시원시원한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 캐주얼 플레이 방식을 택했다. SRPG 고유의 전략적 전투는 PvP, PvE 및 시나리오 콘텐츠에서 재미를 극대화하고 캐릭터 육성은 자동 시스템으로 편리하게 진행 가능하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에이엘스튜디오는 8월 5일까지 ‘엘크리티 사가’ 예약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인게임 아이템을 모두 증정하며 특정 인원 달성 시 추가 보상을 제공하고 있다. 공식 카페에서는 사전 예약 소식을 SNS로 공유하는 이벤트, 게임 기대평을 남기는 <엘크리타 사가, 갓겜이 되어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에이엘스튜디오는 8월 초 ‘엘크리티 사가’를 공식 오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