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도담게임즈


도담게임즈(대표 장명진)는 모바일 아케이드 게임 ‘벽돌깨기 크러쉬 퀘스트’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 그리고 애플 앱스토어에 글로벌 출시하였다고 4일 밝혔다.

‘벽돌깨기 크러쉬 퀘스트’는 전 세계 남녀 노소 어느 누구나 손 쉬운 조작으로 다양하고 다이나믹한 미션이 제공되는 500여개의 레벨을 플레이 하는 중독성 높은 벽돌깨기 게임이다. 해당 게임은 어느 누구나 아무런 조건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트와 같은 어떠한 제한 요소로 게임 플레이에 제한을 주지 않아 마음껏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벽돌깨기 장르를 좋아하는 유저에게 언제 어디서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킬링타임 최적의 게임이라고 볼 수 있다.

‘벽돌깨기 크러쉬 퀘스트’는 인터넷이 연결이 안되어 있더라도 언제 어디서든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재미있고 독특한 모형의 블록을 제거하며 즐기는 게임요소를 경험할 수 있다.

도담게임즈 관계자는 “전 세계 어느 유저든 쉽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벽돌깨기 크러쉬 퀘스트’는 우선적으로 용량에 최적화된 게임으로서 부담 없이 다운받아 즐길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든 유저가 킬링타임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 500여개의 레벨을 제공하지만 앞으로 다양한 미션이 포함된 레벨 업데이트로 1,000여 개 이상의 스테이지 추가 업데이트 및 다양한 컨텐츠 추가 업데이트로 유저들에게 즐거운 게임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도담게임즈의 게임에 대해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