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SQUARE ENIX CO., LTD.의 산하 개발 스튜디오 Tokyo RPG Factory Co., Ltd.(이하 도쿄 RPG 팩토리)에서 개발한 액션 RPG, 「오니가 우는 나라」의 PlayStation®4와 Nintendo Switch™ 한국어판을 오늘 (8월 13일) 정식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또한 무료 DLC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며, 출시 기념 이벤트를 오늘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쿄 RPG 팩토리는 과거 일본 RPG의 재미를 현대의 스타일로 재현한다는 것을 목표로 하여, 1990년대 JRPG의 분위기를 게임 시스템뿐만 아니라 일러스트, 배경 음악, 스토리 등에도 구현한 개발 방향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오니가 우는 나라」는 윤회와 전생을 테마로 삼고 있는 액션 RPG로, 산 자의 세계와 죽은 자의 세계를 오가며 방황하는 혼을 구하고, ‘귀화혼(鬼ビ人)’과 함께 마물을 퇴치하면서 겪게 되는 ‘생명’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직업에 해당되는 ‘귀화혼(鬼ビ人)’을 실시간으로 교체하며 다양한 스타일의 액션으로 배틀을 즐길 수 있다.

「오니가 우는 나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그리고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