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무브게임즈


무브게임즈의 오토배틀러 컨텐츠 럼블체스가 8월 26일(수)부터 정식 업데이트를 시작한다.

디지몬 마스터즈의 개발사 무브게임즈(대표 김동성)가 디지몬 마스터즈 인게임 배틀 모드 컨텐츠 럼블체스(Rumble Chess)를 금일(26일)부터 정식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럼블체스는 디지몬 마스터즈의 인게임 배틀 모드 컨텐츠로, 8명의 플레이어가 최후의 승자가 남을 때까지 끊임없이 전투를 벌이는 오토배틀러 PVP 컨텐츠다. 럼블체스 플레이어는 수집한 디지몬을 전장에 배치시켜 전투를 진행하며 진화, 조합, 디지몬 배치 등 전략적 요소를 활용해 상대를 효과적으로 공략해야만 최후의 승자가 될 수 있다.

럼블체스는 지난 7월 29일부터 진행한 사전 공개 테스트(Pre-OBT)를 통해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럼블체스 정식 업데이트 버전은 유저 피드백을 적극 반영한 결과물로 유저들에게 높은 완성도와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무브게임즈는 8월 26일 럼블체스 정식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PVP 랭킹’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랭크전에서 1위를 차지한 유저에게 ‘MacBook Pro 13인치형’을 지급하며 2위와 3위에게는 ‘iPad Air 3세대’와 ‘AirPods Pro’를 지급할 예정이다. 현물 보상 이외에 풍성한 디지몬 마스터즈 인게임 보상도 준비되어 있다.

PVP 랭킹 프로모션 이벤트와 함께 ‘#럼블챌린지’ 이벤트, ‘매드무비’ 이벤트, ‘나만의 덱 조합 이벤트’ 등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럼블체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소식은 디지몬 마스터즈 공식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